사단법인 온라인유통센터

유통컨설팅

사업컨설팅

ㆍ중소유통인에 기획조정실 역할을 제공하여 회사에 맞는 중장기 사업방향이나 전략을 제시

ㆍ오퍼레이션(회계, 재무) 기능과 프랜차이즈 구축, 신사업 개발 및 타당성 평가와 성과관리 체계 조언

컨설팅

– 유통사 현황 파악(인터뷰, 시장조사 및 분석) → 과제도출(워크샵, 인터뷰 등)→ 개선점 조사 및 보고
– 프로젝트 기간 : 총 3개월~6개월 소요

자문

– 주 1회 4시간 이내 현장 방문
– 최초 경영진 미팅 및 니즈 파악 → 과제 도출 → 주간단위 추진과제 확인 및 개선 자문

마케팅컨설팅

ㆍ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시장조사, 해외시장 진출전략 등을 사전에 검토하고 개선과제를 도출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

ㆍ최고의 매출을 올리기 위한 방안과 온라인 홍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출목표 성공적 달성 

ㆍ상품개발 컨설팅

ㆍ시장별 전략 컨설팅

ㆍ홍보 컨설팅

채널컨설팅

복잡하고 까다로운 유통채널의 입점문제로 고민이 많으시거나 유통채널 입점 후 채널 확대와 매출 성장에 도움이 필요한 유통인께 온라인유통센터가 보유중인 다양한 유통채널을 기반하여 상품에 맞는 적절한 유통채널을 선정하여 전략과 전개 방향의 설계 조언

ㆍ유통상권 진입전략
ㆍ채널별 진단
ㆍMD 전략
판로 개척
ㆍ유통 활성화 및 수출사업 추진

    *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성명 *
    이메일 주소 *
    소속
    직위
    전화번호 *
    기업구분 *
    컨섵팅 항목 *
    제목 *
    문의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