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온라인유통센터
ㆍ중소유통인에 기획조정실 역할을 제공하여 회사에 맞는 중장기 사업방향이나 전략을 제시
ㆍ오퍼레이션(회계, 재무) 기능과 프랜차이즈 구축, 신사업 개발 및 타당성 평가와 성과관리 체계 조언
– 유통사 현황 파악(인터뷰, 시장조사 및 분석) → 과제도출(워크샵, 인터뷰 등)→ 개선점 조사 및 보고– 프로젝트 기간 : 총 3개월~6개월 소요
– 주 1회 4시간 이내 현장 방문– 최초 경영진 미팅 및 니즈 파악 → 과제 도출 → 주간단위 추진과제 확인 및 개선 자문
ㆍ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시장조사, 해외시장 진출전략 등을 사전에 검토하고 개선과제를 도출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
ㆍ최고의 매출을 올리기 위한 방안과 온라인 홍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출목표 성공적 달성
복잡하고 까다로운 유통채널의 입점문제로 고민이 많으시거나 유통채널 입점 후 채널 확대와 매출 성장에 도움이 필요한 유통인께 온라인유통센터가 보유중인 다양한 유통채널을 기반하여 상품에 맞는 적절한 유통채널을 선정하여 전략과 전개 방향의 설계 조언
ㆍ유통상권 진입전략ㆍ채널별 진단ㆍMD 전략ㆍ판로 개척ㆍ유통 활성화 및 수출사업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