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협약은 국내 판촉생활용품 제조사 및 유통사의 판로 확대를 목표로 하며, 협약식과 더불어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사)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의 하계 수련회에서는 중소기업유통센터 김만환 박사의 중소기업 지원정책 및 유통 강연으로 회원사들의 경쟁력 강화를 도왔다.
(사)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는 기념품과 판촉물을 제조·유통하는 170여 개의 회원사로 구성된 단체로, 매년 카탈로그 제작과 ‘판촉의 날’ 전시회 개최, 회원사 수련회 등을 통해 대한민국 판촉&선물용품산업의 판매 촉진과 회원사들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내 제조사 및 유통사 6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사)온라인유통센터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와 함께 국내 판촉&선물용품 중소 제조사 및 유통사들을 위한 직접적인 판로 개척 및 마케팅 지원과 교류를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판로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며, 대한민국 판촉&선물용품산업 발전과 대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과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마련하고, 본 협약의 목적 달성을 위한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사)온라인유통센터 홈페이지 (http://onucenter.or.kr) (사)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 홈페이지 (https://www.kgm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