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유통인의 동반자 – 산업별/업종별 전문위원단 운영 –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ONU Library 센터 구축
ㆍ유통인의 파트너 다양한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ㆍ태동기(2007년~2015년) – 2007.9.25. 온라인유통센터 개설 – 2013. 상.하반기 정기모임 개최 – 2010.12. ~ 2015.12. KBS “동행” 후원 – 2013. 온유 소모임(골프단, 유통컬럼, 산악회) 발족 – 2013.8. 서울시 “희망수레” 우수중소기업 판매전 개최 – 2013.8. 제1회 온라인유통센터 명절상품 전시회 개최 – 2013. 11번가, 쿠팡, 월드전람 등 다양한 제휴 – 2014.10. 온유비즈협동조합 발대식 – 2014. 매월 온유아카데미 유관기관 평가, 심사위원 활동 – 2015.6. 온라인유통센터 체육대회 진행 – 2015.11. 제1회 대한민국 유통인의 밤 주관 및 진행(서울시 주최) – 2015. 매월 지역별, 업종별 소모임 활동
ㆍ성장기(2016~2019년) – 2016.3. 온라인유통센터 10주면 기념행사 개최 – 2016.10 온라인유통센터 통합물류센터 오픈 – 2016.10.1. 선아랑복지재단 지적장애인 아름다운동행 참여 및 후원 – 2016.6. SBA 하이서울어워드 브랜드 분과위원 위촉 – 2017.6.10. 경희대학교 공동 학술대회 개최 – 2018.3. 사회적경제판로개척교육(사회적경제지원센터) – 2019.1. 중소소상공인의 법률자문을 위한 온유로우프로 출범
ㆍ도약기(2020~년) – 2020.2.19. 사단법인 온라인유통센터 준비위원회 발족 – 2021.7~12. 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온라인시장진출지원 전담셀러 – 2022.6.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1유통상담회 및 상품품평회 수행 – 2023.4~11. 소상공인 TV홈쇼핑 및 T-커머스 방송준비 멘토링 수행